•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4101번 1381호. 꼭 그렇게 운전하셔야 했나요?

경남여객

view : 37

업체명 : 경남여객

노선번호 : 4101

안녕하세요, 경남여객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아래 민원과 관련하여 승무원 확인하여 해당 승무사원 교육하겠습니다.

동일한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