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4565버스 무정차

명성

view : 9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1500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경기도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민원접수하신 노선버스는 당사에서 운행하는 노선이 아님을 알려드리오며
교통불편 신고 등록 시 해당내용이 민원신청업체로 즉시 전송되오니
업체명과 노선번호를 정확히 확인하시어 재등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4565버스기사님이 승객이 기다리고 있는데 무정차 하시고 그냥 갔습니다 

 

배차가 긴 버스라 이번에 못타면 다음 버스를 오래 기다려야하는 상황에서 이미 많은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시점이였는데 무정차 하셔서 달려가 타려고 하니까 오히려 당당하게 딴데 보고 있지 않았냐 탈 의사가 없지 않았냐 하시는데 저는 서서 기다리고 있었고 버스카드를 꺼내고 있었는데 오히려 화를 내시니 당황스럽네요

민원을 원체 잘 안쓰는데 이런일을 겪으니까 많이 당황스러워 다른 분들은 피해입지 않고자 민원을 씁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