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기사태도신고
대원버스
view : 87
업체명 : 대원버스
노선번호 : 102
안녕하세요 대원버스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끼쳐드린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당시 상황을 확인하여 승객응대에대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이러한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원글]-----------------------------
2025.08.04, 대략 21시30분정도 서현역에서 건대입구역으로 가는 방면 102번 버스, 차량번호 8878 기사태도 기분 나빠 민원 신고합니다.
서현역. AK플라자 정류장에서 해당 버스 102번을 기다리는 상황이었고 정류장에 다른 버스로 인해 버스들이 뒤로 줄줄이 대기하던 상황 중 102번 버스가 온 것을 확인 후 102번 버스로 이동하고 탑승했는데 기사가 왜 걸어오냐고 화를 내는데 맞는 상황인가요?
광역버스라 승하차 문이 한 곳이고 저는 102번 버스를 확인 후 타려고 이동 중이었는데 제가 왜 뛰지않고 걸었다는 이유로 이런 소리를 들어야되는지 무엇을 잘못했는지 모르겠네요.
102번 버스는 바로 정류장으로 들어오지 않았고 다른 버스 뒤에 줄줄이 서있어서 보이지도 않았고 102번 버스임을 확인 후 바로 이동했는데 제가 뭘 잘못했나요.
저는 하차 승객이 있을 줄 알았고 하차승객이 없다 한들 그 자리에 102번 버스 한대만 서있었는데 그 버스 타려고 이동 중인 승객을 처음에는 태우려고 하지도 않고 문 앞에 서있으니 그제서야 문을 열어주면서 하는 말이 왜 뛰지않고 걷냐니요. 지금 누가 어이없는 상황인지 기사가 판단이 안되는거 같은데 기사 교육 제대로 시켜주세요.
기분이 너무 나쁘네요.
어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