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무정차 신고

화영운수

view : 93

업체명 : 화영운수

노선번호 : 11-2

안녕하세요. 화영운수입니다.

먼저 당사 11-2번 버스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류장에서 승하차하시려는 승객이 계시다면 정차하는 것이 맞는 도리입니다.

해당 노선 운수종사자분들에게 무정차 통과에 대한 교육을 철저히 시행하여 정류자에 서행으로 정차하여 탑승하시려는

승객을 철저히 확인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항상 저희 화영운수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아침 출근길 정차없이 지나갔습니다.

타려는거 백미러로도 보였을텐데 그냥 가시네요.

기사님께 원인 확인 및 조치 확인 부탁드립니다.

 

버스번호: 경기72사 1229

운행시간 : 사진 참고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