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8100 버스 (번호판 3769) 난폭운전 및 불친절

경기고속

view : 72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8100

안녕하세요 경기고속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끼쳐드린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당시상황을 확인하여 안전운행및 친절교육을 실시 

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원글]-----------------------------

 

 

7월 26일 21시 20분 경

 

8100번 (번호판 3769)

운전기사 난폭운전 및 불친절 신고합니다.

 

- 수번의 클락션 사용

- 승객에 대한 불친절 대응

 

시정 요청 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