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13-2번 기사님의 언행과 행동 불친절

대원고속

view : 67

업체명 : 대원고속

노선번호 : 13-2

 


-----------------------------[원글]-----------------------------

 

 

10시쯤 도수초교에서 13-2번 버스를 타고 가고있었는데 버스에서 친구와 같이 대화를 하며 가고있었습니다 버스 내에서 소리를 지른것도 아니고 평범하게 면허에 관한 얘기를 하고있었는데 기사님이 갑자기 저희에게 "너네 뭐야 조용히해"라는 말을 날카롭게 얘기했습니다 저희가 버스에서 소리를 지른것도아니고 시끄럽게 군것도아니고 저희가 어려보여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기분나쁜말투였습니다 그리고 10시05분에 주목마을에서 친구 a와 제가 내리면서 친구 a가 저에게 "사람도 별로없고 시끄럽게 하지도 않았는데 왜 짜증이야"라며 내렸는데 기사님이 그걸 들으셨는지 버스를 멈추고 저희를 째려보시더라구요 버스가 출발하고 제가 뒤를 돌아봤는데 저희에게 손찌검을 했는지 가운데 손가락을 들으셨는지 정확한건 아니지만 뭔가 손을 들고 저희를 향한건 봤습니다 cctv를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는 굉장히 불쾌했고 기사님의 언행이나 행동으로 봤을때 다른 분이 불쾌한 경험을 당하실거같아 민원을 제기합니다 

-----------------------------[답글]-----------------------------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당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민원을 접수하신 고객분께서 당 영업소 차량을 이용하시며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하여 우선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 승무사원에 대하여 영업소에서 자체적으로  교육을 
재실시 함과 동시에 동일 민원 발생시 가중처벌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동일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된 모습으로 친절하고
편한하게 모실수 있도록 하겠으니 고객님께서 넓으신 아량으로
한번 이해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