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불친절한 기사님

화성여객

view : 90

업체명 : 화성여객

노선번호 : G600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G6009번을 담당하고 있는 영업소장입니다.

해당 차량 승무사원 교육을 통하여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불편사항: 신동탄영업소장 010-7191-8946


-----------------------------[원글]-----------------------------

 

 

G6009번 (4446번)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 30분까지 탑승했습니다

호수부영1차부터 쭉 탔는데 기사님이 조금 많이 불친절하십니다

탑승하는 손님들한테 목소리를 높이시고 반말을 쓰시는 모습이 불쾌했어서 글 남깁니다.

평소보다 조금 더 불편한 마음으로 탔었네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