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11번버스 정류장 무정차

명성

view : 101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11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내용 확인 후 교육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원글]-----------------------------

 

 

차량번호 73아1608 고양 11번버스 27일 오후 8시 10분 이후였습니다. 롯대캐슬,원당시장 정류장 앞에서 버스를 기다렸는데 정류장 표지판 앞에서 서서 기다렸는데도 속도도 안줄이고 지나가시더라고요 그리고 정류장이 아닌곳에서 급정차하더니 손님을 내려주시길래 달려가니 그때 겨우 탈수있었습니다 보통 정류장에 사람이있고 버스가 오는걸 못보고 있으면 대부분의 기사님들은 속도를 줄이고 오시거나 경적신호를 주시는데 그런 행동없이 마치 정류장이 없다는듯한 속도로 지나가셨어요 내릴때도 버스가 정류장에 진입하기 충분히 이전에 하차벨을 눌렀지만 정류장에 멈출생각도 없이 거의 과속하는 속도로 정류장 통과하시다가 승객이 내리겠다고 하자 급정거하셨습니다 교통약자분들이 서계셨다면 넘어졌을지도 모르는 상황이었습니다. 과속 자제해주시고 정류장에 사람이 있으면 경적신호를 보내시고 타려는 승객인지 확인하러는 시도라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