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계단에서 교통 카드 찍고 복도로 올라서려 하는데 급 출발

대원고속

view : 77

업체명 : 대원고속

노선번호 : 1500-2

 

안녕하세요 대원고속입니다.

경기도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민원접수하신 1500-2번 이용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차량의 승무사원은 경위를 확인하여 추후에는 이러한 일이 없도록

교육시키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05:05분쯤 1500-2 2273 율동공원 방면 "서현중학교" 버스정류장에서 카드 리더기에 카드를 찍으려고 하는데 급출발하는 바람에 휘청거려 팔을 카드 리더기에 부딪혔습니다.  제가 놀라서 소리내니 힐끗 보시더니 사과 한마디도 안하시고 운행 하셨습니다.

 

퇴근 후 자주 이용하는 버스인데 같은 기사님을 마주했을때 이러한 난폭운전을 하실까봐 무섭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