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미정차

서울여객

view : 53

업체명 : 서울여객

노선번호 : 1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시내버스 서울여객 입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 중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운행사원의 부주의로 인한 무정차에 대하여 강력하게 계도할 것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이러한 피해가 없도록 하고 있으나
스스로 계도가 어려운 분들은 본사로 호출하여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글]-----------------------------

 

 

아침 6시 36분 150번 문산제일고삼거리 미정차

 

가뜩이나 버스들이 쌩쌩 달리는곳이라 미정차 하는 경우가 많아 손 들고 정차 해달라고 해도 그냥 무시 합니다 고개를 돌리고 안보는척 하더군요.

웃긴건 학생들이 타는 장소에요. 그럼 잘 봐야죠.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