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난폭운전 기사 신고(누구 하나 다쳐야 그만하실건가요)

보영운수

view : 80

업체명 : 보영운수

노선번호 : 15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발생한 버스 운행 중 일부 기사님의 난폭 운전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과 불쾌감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기사 대상으로 친절 서비스 및 안전 운행 교육을 강화하고, 항상 안전하고 쾌적한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기사 이름 : 전용택(이름 부정확할 수 있음. 운행정보로 확인 요망)

 

운행정보 : 19시 경 금정역~극동아파트 구간 운행

차량 번호 : 경기71 바1553

내용 : 난폭운전이 믿을 수 없을 만큼 심합니다.

신호걸릴때마다 급정차하는 건 물론이고,

매 정거장마다 승개들 넘어지라는 듯이 과격하게 차를 세우고 과격하게 출발합니다.

심지어 정차 타이밍이 아닌 곳에서도 다른 차를 위협하기 위해 드륵드륵 차를 빠르게 세웠다가 출발시키는...놀라운 행동을 하십니다.

버스 내 모든 승객들이 너무 놀라서 기사님 얼굴을 확인하고, 내려서도 차량 사진을 찍어갔습니다.

제가 차량 사진을 찍자 "신고할수있죠?"라고 물으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누구 하나 사고로 다치기 전에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