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70-3 버스 승객이 좌석으로 가는 중에 급출발

소신여객

view : 31

업체명 : 소신여객

노선번호 : 70-3

안녕하세요 소신여객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노선 담당소장님에게 민원내용 전달 및 기사분들게

교육시키도록 하여 같은민원이 최소화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원글]-----------------------------

 

 

7월 3일 7시 50분 경

 

염창동 강서보건소 정류장입니다.  70-3 버스를 탔습니다.

소신여객 버스로 차량번호는 끝자리 1371번 입니다.

 

교통카드 찍고 좌석으로 들어가는데, 아직 노약자석까지 밖에 못 간 상황에서

기사가 급출발을 하여 휘청이면서 노약자석에 겨우 손으로 붙잡고 앉아야만 했습니다.

 

버스기사는 이런 급출발이 일상화된것 처럼 보였고

강서보건소 다음정거장에서도 미처 승객이 좌석근처로 가지 못한 상황에서 급출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왠만한 버스는 승객이 덜 앉은 상태에서도 이렇게 급출발하는 경우를 본적없습니다.

 

저는 젊은 남자인데도 휘청이면서 좌석을 손으로 잡아서 안넘어지게 할 정도였으니

노약자 분들은 더 위험한 상황일 듯합니다. 다음 정거장에서 보니까 실제로 그랬습니다.

 

70-3번 버스 기사들은 5년동안 타보니까 대게 이렇게 급출발, 승객이 하차하기도 전에 급출발

운전하다 급정거하는 경우도 있고

전체적으로 70-3 기사들의 운전하는 수준이 낮은것 같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