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2019 버스기사 불친절

평택여객

view : 36

업체명 : 평택여객

노선번호 : 80

안녕하세요 평택여객(주)입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7월 3일 운행하신 기사님 교육 조치를 하였습니다

다른 기사님들께도 다시 한번 교육하겠습니다

정류장이 아닌 곳에선 승, 하차 할 수 없으니 정류장에서 승차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이런 불편이 없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2019 버스기사 평택 동고1리 방축4리에서 늘 승차하는데 사람이 서있어도 애초에 1차선으로 가고 아예 세우지 않음 가끔씩 한번 타라고 손짓하는데 그 마저도 내가 1차선까지 건너가야함 ;; 오늘도 버스정류장에 사람서있고 경기버스 어플로 승차벨까지 눌렀는데 버스정류장있는 차선쪽으로 오고는 있었으나 지나가려고해서 출입문을 두드리니 문 여시면서 소리란 소리는 다 지름 진짜 3-4번 승차거부할때도 그냥 그러려니 신고할까말까 넘어가야하나 고민했는데 진짜 이런사람은 애초에 기사 안했음 좋겠음 .... 한두번도아니고 왜 1차선으로 가는지 ? 버스정류장쪽으로 오다가 사람없으면 넘어가야하는게 맞는거아닌가 그리고 승객한테 4차선인곳에서 1차선으로 넘어오라하는게 맞는건지 ? 그러다가 사고나면 본인이 다 책임지신데요 ? ㅋㅋ 이해불가임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