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65번 버스 승차거부

대원운수

view : 137

업체명 : 대원운수

노선번호 : 65

고객님 안녕하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개님 안전을위해 승객장 왜에는 이용할수 없습니다..이점 참고 바라며.

2974호  승무사원 은 금일있던 일에 대하여 교육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6월25일 17시 55분경 화도읍사무소에서 평내호평쪽으로 나가는 65번 버스 승차거부 당했습니다. 버스는 다른 고객을 태우느라 정차중에 있었고, 또 빨간불이었기때문에 저는 뛰어서 버스앞에 도착했으나 문을 닫고 열어주지 않았습니다. 기사 표정도 너무 퉁명스러웠습니다. 버스 번호판은 2974였습니다. 버스 기사가 승객을 안태우는게 말이 되는건가요? 제대로된 교육이 필요해보였습니다. 꼭 전달해주세요. 이런 버스기사분 처음봤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