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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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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71바1679

보영운수

view : 90

업체명 : 보영운수

노선번호 : 11-3

안녕하세요.
먼저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용 중 기사님의 부적절한 행으로 인해 불쾌하셨다는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승객 응대에 있어 정중해야 할 기사님의 태도로 인해 하루를 불편하게 시작하신 점, 저희 또한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해당 내용은 관련 부서에 전달하여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해당 기사에게는 승객 응대 태도, 난폭운전 개선을 위한 재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느끼신 불편이 반복되지 않도록 서비스 관리와 내부 교육을 더욱 철저히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71바1679 5/24 토요일 오전 8시경 안양9동 새마을 정류장에서  하차했습니다. 어찌나 험하게 운전하시는지 짧은시간 사고날 뻔 한적도 많고, 버스타며 멀미하기는 처음이었습니다. 

 

안비켜주는 차를 향해 클락션을 울리거나, 속도감을 내서 지나쳐가거나 .. 모든 행위가 승객들이 불안하도록 만드는 행위였습니다. 이러다 정말 사고날 것 같아서 용기내어 글 올립니다.  주의해주세요 정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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