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315 불친절기사 (6544)

성남시내버스

view : 112

업체명 : 성남시내버스

노선번호 : 315

안녕하세요.
성남시내버스입니다.
저희 315번 버스 이용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사실여부 확인후 해당 승무원은 정류장 진입 이후에 탑승객이 안전하게 승.하차후 출발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불편에 사과드리며 앞으로 이러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5월 23일(금) 18시 15분쯤 수정경찰서 하차하고자 하차벨 눌렀습니다. (태평고개 방면)

 

제가 벨을 늦게 누르긴 했지만 어찌됐든 정류장 도착 전에 누른건 맞구요.

수정경찰서 정류장에 정차하고, 앞문열어 승객태우면서 뒷문을 안열어 주시더라구요?

만원버스라 잘 안들리실까봐, 일부러 크게 기사님 불렀습니다.

못들었을 리 없는데 못들은 척을 하시는 건지.. 무반응이시더라구요.

사람이 많다보니 기사님께 가지는 못하고, 그 앞에 거울이 있잖아요? 

거기로 눈 맞추면서 열어달라고 하니 열어주시더라구요

제가 거기 쳐다볼 생각을 못했으면요? 미정차 해주셨을까요?

벨을 조금 늦게 눌렀기로서니.. 니가 늦게 눌렀잖아 하는듯한 태도로

승객과 기싸움을 벌이는게 맞나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