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버스기사 불친절

소신여객

view : 104

업체명 : 소신여객

노선번호 : 16

안녕하세요 소신여객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1220호 차량으로 보이며 해당차량 운행기사(이*희)에게

내용 확인 후 엄중히 문책하도록 하고 교육시키도록 하여

같은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원글]-----------------------------

 

 

25.5.28 19:10경 상동역3번출구(11051)에서 16번 버스 탄 승객입니다.

 

버스 기사가 문 앞에 서있지 말라고 하며 아이씨 라고 욕설을 하셨는데 문 앞에 서 있는 승객한테 무작정 그런식으로 욕설하셔도 되나요? 건장한 남성이었어도 그랬을지 참 궁금하네요. 탑승 당시 뒤쪽에 자리가 거의 없었고 노약자석만 공석이었습니다. 불친절도 정도가 있지 문 앞에 서있었다는 이유만으로 그렇게 욕설을 듣고 있어야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승객이 반 정도 탑승한 상태에서 너무 불쾌했고 위협적이었습니다. 여기에 민원 남겨도 제대로 전달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동네라 앞으로도 계속 동일한 버스를 타야하는데 이용에 큰 불편함이 될 것 같네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