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전화통화 및 욕설

포천교통

view : 174

업체명 : 포천교통

노선번호 : 3006

안녕하세요 포천교통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내용의 기사님을 확인하여 경고조치 및 승객응대를 재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불편사항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원글]-----------------------------

 

 

운행하는내내 통화를 하셔서 불안하기도하고 욕설까지 섞어 불쾌하고 너무 소란스럽습니다

 

6353기사님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