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광역버스 내 에어컨 미가동으로 인한 심각한 불편 개선 요청

대원고속

view : 593

업체명 : 대원고속

노선번호 : 5401

안녕하세요.

KD운송그룹 청룡동영업소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냉난방장치 점검 이행하여 차량 내부 적정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광역버스를 자주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최근 버스를 이용하면서 차량 내부 온도로 인한 불편이 너무 심각해 이렇게 민원을 드립니다. 

외부 날씨가 선선해도, 버스 내부는 밀폐된 공간에 많은 인원이 탑승해 있어 체감 온도는 훨씬 더 높아집니다. 특히 창가 자리가 아닌 경우 창문도 열 수 없어 매우 불쾌한 환경이 됩니다.  특히 비가 오는 날에는 내부 습도까지 높아져 마치 찜통 같은 환경에서 이동해야 합니다.

에어컨 온도를 낮추는 것이 어렵다면 최소한 송풍 기능이라도 가동하여 공기 순환이 되도록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쾌적한 이용을 위해 차량 내부 온도를 최소 22~23도 정도로 유지해 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시민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대중교통 이용을 위해 적극적인 개선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