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버스 고장에따른 하차 미태그
경기운수
view : 280
업체명 : 경기운수
노선번호 : 9
안녕하세요 저희 9번 버스를 이용중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차량 환불건은 캐시비 고객센타 1644-0006으로 환불요청 하시면 가능하오니
안내드린 고객센타 번호로 연락을 주셔서 환불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기타 문의사항 031-574-0169(진벌리 영업소)
-----------------------------[원글]-----------------------------
5/4 일요일 21시 15분경 강변역에서 구리방면으로 향하던 9번버스가 챔피언스파크와 아치울마을 중간쯤에 고장으로 인해 정차하였습니다. 기사님께서는 버스가 안움직인다며 내려서 전 정거장까지 걸어가야한다 하셨고, 하차 태그를 하게 단말기만 켜달라 요구하였으나 단말기가 켜지지 않는다며 그냥 내리라고 하셨습니다. 정류장으로 걸어가던 중 97번 버스 기사님이 정류장까지 걸어가는 저희를 보고 문을 열어주셨고, 버스에 탑승할 수 있었지만 하차 미태그로 인해 2배의 요금을 부과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환불을 요구하는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