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버스기사 반말로 불친절

김포운수

view : 155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G6004

안녕하세요 김포운수입니다.

민원 제기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친절교육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ㅇ리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홍대에서 김포로 가는 버스에서

 

7시 넘어선 시간에 경기79바1647 G6004

버스기사분이 친구가 폰을 좌석에 두고와서서가져온다고 말을 했는데 기사님이 화내시면서

빨리빨리 가져와야지라며 반말로 엄청 화내시더라구요..정말 기분이 안 좋았습니다 당황해서서뭐라 말도 하지 못하고 나와서 정말 기분이 안 좋네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