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유실물 문의

가평교통

view : 130

업체명 : 가평교통

노선번호 : 1330-4

안녕하세요 가평교통 입니다.

우선 분실물의 경우 각 노선별로 분실물을 보관하는 영업소가 달라 1330-4 노선의 경우

청평 터미널에 있는 청평영업소로 전화를 주셔야 됩니다.

청평영업소 : 031-585-7242

청평영업소로 전화를 해주시면 친절하게 분실물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가평교통 버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원글]-----------------------------

 

 

4월 30일 오후 17:30경, 보학마을 라온프라이빗 이파트 정류장에서 하차하였습니다. 버스번호는 1330-4번입니다. 분실물은 에어팟프로2 케이스 입니다. 1열 우측 오른쪽 자리에 앉아있었습니다. 핸드폰 번호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