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교통요금 과다청구

화영운수

view : 95

업체명 : 화영운수

노선번호 : 2

안녕하세요. 화영운수입니다.

먼저 당사 2번 버스 요금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02-2687-0031로 전화주시어 문의하시면 친절하고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항상 저희 화영운수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원글]-----------------------------

 

 

4월6일 13:15분에 딸아이와 2번 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딸아이가 교통카드가 없어 제 교통카드를 주고 저는 스마트폰으로 버스 요금을 처리하였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이용한 금액은 정상적으로 1,450원 부과되었으나 딸아이에게 줬던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2,850원이

부과되었습니다.

물론, 하차시 카드 대는 것도 제대로 처리하였습니다.

잘못 부관된 요금에 대해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