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88번 버스 불친절

부천버스

view : 95

업체명 : 부천버스

노선번호 : 88

안녕하세요

부천버스 입니다.

 

저희 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차량번호 또는 시간이 기재되어 있지 않아 영상 사실조사에 애로사항이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


-----------------------------[원글]-----------------------------

 

 

88번 청천 치안센터 에서 계양 가능 방면 버스를 타려고 신호를 기다리는데 아직 횡당보도 신호도 안바뀌고 버스 정류장에 버스가 곧 갈테니 다음꺼 타야지 그러고 있었어요. 근데 그사이 횡단보도 불이 바뀌고 버스도 도로 신호등 빨간불에 아직 가지도 못해서  버스정류장에 있길래 버스 타려고 손을 흔들었더니 그냥 가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뭐지 했더니 갑자기 문을 열어주니 탔는데 하는 말이 진작에 탔어야지? 라고 했나? 하여튼 왜 이제 타냐는 식으로 말하더라구요.. 아니 버스정류장을 지나서 탄것도 아닌데 그렇게 말을 해야하나요? 88버스 편하게 타고 다니는데 이렇게 붎친절하신 분은 처음보네요... 버스정류장이 막 지난것고 아니고 버스정류장에 그대로 있는 버스 타는게 잘못있가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