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도대체 왜 마석 청소년도움센터에는 안세우는 겁니까?

대원운수

view : 180

업체명 : 대원운수

노선번호 : 8002

안녕하세요 고객님

대원운수8002번 노선 이용중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정류장이 청소년도움센터(23619)라면 그곳은 정차하는곳이 아니며 

마석성당에서 로터리방향으로 고가밑 우측에 있는 마석장터.청소년도움센터(23753) 승강장을 

이용부탁드립니다


-----------------------------[원글]-----------------------------

 

 

대성리행 8002번 버스는 마석 청소년도움센터 무정차 인가요?

 

정류장에 사람들이 여러명 모여 있고 비 맞으면서 손까지 흔드는데 

어쩜 감속하는 시늉도 안하고 그냥 내달리시는건가요?

이곳은 8002번 정차 정류장이 아닌가요? 한두번이 아니라 민원을 올립니다

교육 제대로 시켜주세요, 추후에 또 대성리행 8002번 버스 마석 내에서 무정차 시 해당버스 특정해 경기도에 제대로 민원 넣고 과태료까지 부과 됐는지 정보공개청구해서 끝까지 따질겁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