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72번버스 (차번호 1213)

포천교통

view : 136

업체명 : 포천교통

노선번호 : 72

안녕하세요 포천교통입니다.

이용에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내용의 기사님을 확인하여 경고조치 및 안전운행을 재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불편사항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원글]-----------------------------

 

 

오후 2시40~45분경

 

의정부 풍림아이원아파트 지나가던 72번버스스차번호 1213입니다.

버스정류장이 있으면 미리 끼어들어서 가셔야죠.

차가 달리고 있는데 갑자기 2차선에서 우측으로 확끼어들어서 앞을 막고 손님을 태우시나요??

버스기사님들 바쁜거 알아서 왠만한건 그냥 넘어가는데, 

이런 난폭운전 기사는 또 오랜만이네요.

그리고 당당히 손님태우고 가시던데

뭐 이런 기사가 다있죠??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