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무정차통과

김포운수

view : 222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60

안녕하세요 김포운수입니다

민원 제기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무정차건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2025. 3. 28 오후 4시55분경

 

8448 60번 버스가 검단초등학교 정류장을 무정차 통과했습니다. 

 

사람이 정류장에 있으면 기다렸다 가야하는 것이 아닌가요? 더구나 지나가면서 사람 놀리는 것도 아니고 정류장 한 번 훑어 보며 웃으며 지나갔습니다. 

 

난폭운전+서비스 교육도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모습에 참 당황스럽습니다. 

 

버스타면서 이렇게 기분이 더러운 적이 처음이네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