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의도적 급출발 경기71아 1371

소신여객

view : 122

업체명 : 소신여객

노선번호 : 70-3

안녕하세요 소신여객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1371호 차량 영상확인 후 민원내용 확인 시

운행기사(이*주)에게 경위서 징구 및 안전운전 재교육 시키도록

하여 불편민원이 최소화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3월 23일 일요일 오전 12시 15-18분 경.

화곡본동시장으로 향하는 70-3번 버스 안이었습니다. 

* 차량 번호 - 경기71 아1371

검은 안경 쓴 남자 기사님이었습니다. 

카드를 찍고 자리로 들어가는데,

기사님이 의도적으로 급출발을 하여 

손잡이를 잡을 새도 없이 뒤로 밀려났습니다.

뒤늦게 손잡이를 잡고 앉았지만,

위험했던 상황이었습니다. 

뒤늦게 탄 상황도 아니었으며,

카드를 찍자마자 빠른 속도로 출발한 기사님의 태도는 

의도적인 급출발로 밖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또한, 어떤 어머니께서 내리고자 카드를 찍고 

벨을 누른채 서계셨지만 내려주시지 않았고 

왜 안 내려주시냐는 어머님의 물음에 

오히려 벨을 이제 눌렀다며 타박을 하시며,

다음 정거장으로 빠르게 이동하셨습니다. 

이에 승객들은 기사님의 불친절하고,

무례한 운전 태도에 기분이 나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해당 기사님의 난폭한 운전 태도에 대한

회사 차원의 인지와 개선이 필요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