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95번 기사 난폭운전 (3/18)

고양교통

view : 292

업체명 : 고양교통

노선번호 : 95

고양교통입니다. 

해당 민원건에 대한 사실확인후 규정에 따라 처리하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죄송하며, 항상 저희 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원글]-----------------------------

 

 

2025.3.18 오전 8시 경, 눈이 많이 내리는 아침, 식사동 빌라단지 방면으로 가는 95번(2737) 버스기사(김경연)의 눈길 난폭운전을 신고합니다.

 

승객이 카드 찍기도 전에 빠르게 엑셀을 밟으며,

삼송18단지 쪽 횡당보도 초록불인데도 보행자없으니 신호위반.

학생,노인들도 타는데 빠르게 엑셀을 밟으며, 원흥역 8번출구역 쪽으로 가는 좌회전길에서도 세게 도는 등 난폭운전으로 신고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