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RE: 불친절 및 난폭운전 백마운수 2025-03-11 13:45:04 view : 129 업체명 : 백마운수 노선번호 : 99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사원 면담 실시 후 안전교육 및 불친절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추후에는 이러한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버스 지연 증명서 발급부탁드립니다.2025.02.24 다음글 기사분이 승객에게 화내고 소리지르십니다.2025.02.24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창닫기확인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RE: 불친절 및 난폭운전 백마운수 2025-03-11 13:45:04 view : 129 업체명 : 백마운수 노선번호 : 99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사원 면담 실시 후 안전교육 및 불친절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추후에는 이러한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버스 지연 증명서 발급부탁드립니다.2025.02.24 다음글 기사분이 승객에게 화내고 소리지르십니다.2025.02.24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창닫기확인
RE: 불친절 및 난폭운전 백마운수 2025-03-11 13:45:04 view : 129 업체명 : 백마운수 노선번호 : 99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사원 면담 실시 후 안전교육 및 불친절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추후에는 이러한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버스 지연 증명서 발급부탁드립니다.2025.02.24 다음글 기사분이 승객에게 화내고 소리지르십니다.2025.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