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급정거 및 클락션 난폭운전 신고

대원고속

view : 60

업체명 : 대원고속

노선번호 : 1101

안녕하세요 대원고속 단국대 영업소입니다

먼저 이러한 불편을 끼쳐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시상황을 확인하여 안전운행 교육을 실시하여

이러한 민원이 발생하는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원글]-----------------------------

 

 

3/2 6:50경 강남에서 3637번 버스를 탔습니다

 

죽전까지 오는 내내 급정거도 잦으셨고 클락션도 여러번 울리시네요 물론 운전하다보면 제 잘못이 아니라 남의 잘못으로 그런 경우가 많은 건 알지만 좀 더 여유가지고 운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오는 날인데 잦은 급정거로 허리도 아프고 사고 날까봐 무서웠네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