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요금 환불 요청

화성여객

view : 294

업체명 : 화성여객

노선번호 : 6002

 

  안녕하세요~ 고객님!

답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경기도 버스 노선에 카드 이용에 대한 환불접수는

버스에 장착된 단말기를 관리하는 캐시비 카드사(이즐) 1644-0006, 080-740-0006으로

접수하시면, 단말기 회사에서 확인 후 고객님께로 환불 해 드립니다.

 

저희가 처리를 할 수 없는 이유는 카드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답변은 늦은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립니다. 

 

신동탄 영업소 031 376 3941 입니다.


-----------------------------[원글]-----------------------------

 

 

24.2.5 수요일 아침 7시 35분 경에 6002번 버스 번호판 3327인가 3932 버스를 탔는데 승객이 이미 꽉 찬 상태로 두 명을 더 받았어요.

 

바로 다음 정거장에서 내리라고 하셨고 그 다음 온 6002 타게 되면서 요금을 두 번 냈습니다.

먼저 찍힌거 환불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