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불친절

경기고속

view : 109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8100

안녕하세요 경기고속 단국대 영업소입니다

먼저 이러한 민원이 발생한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시상황을 확인하여 승하차 질서및 안전운행교육을 실시하여

이러한 민원이 발생하는 일이없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원글]-----------------------------

 

 

2/5 7:00 서울역 승차

 

1. 앞사람이 카드를 태그 중이어서 계단에 서서 대기하는데 문을 닫아 발목 부딪힘 - 사과 x

2. 카드 태그 후 바로 출발 ( 착석 안한 상태 )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