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5-3 버스

남양여객

view : 111

업체명 : 남양여객

노선번호 : 5-3

앞으로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민원은 관련 부서에 전달되어, 개선을 위한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원글]-----------------------------

 

 

배차 간격 40분이면서 버스 정류장에 버젓이 앉아있는데 무정차로 지나감

 

이거 때문에 영화 예매한 거 못 보고 취소도 못 함

버스 기사 본인 1분 정차하기 귀찮다고 버스 정류장에 정차하지 않은 채로 그냥 지나가는 거 분명 문제 있고 남의 시간 뺏는 행위임

고칠 때까지 민원 넣는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