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G6005 1680번 버스기사님 성질좀죽이고 사세요

김포운수

view : 194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G6005

안녕하세요 김포운수 입니다

민원 제기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친절교육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승객에게 뭐 말 하나하나 하시는거 들어보면 다 쏘아붙이는식이고 그러다 욱하는 손님한분에게 잘 못걸리면 그대로 버스탄 다른 승객들까지 피해가 생길거같아요. 설 연휴동안 조만간 사고칠거같네요. 성질 좀 죽이고 그냥 승객들에게 메뉴얼대로 하듯이만 말하세요. 설 명절에 출근하셔서 힘드신건 알겠지만 말하시는거 듣다보면 기사님 짜증이 저희 승객들에게도 옮겠어요 인상좀 피고 평온하게 운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