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76자 1271 버스 불친절

서울여객

view : 150

업체명 : 서울여객

노선번호 : 8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시내버스 서울여객 입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 중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민원 내용 사실 관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영상 확인이 필요하여
이용하신 날짜와 시간, 정류소, 차량번호 등 내용을 기입해주시면
확인하여 내용이 일치할시에는 계도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원글]-----------------------------

 

 

손잡이에 기대어 잡고있었는데,

 

기사님께서 소리치며

팔뚝 치시면서 손잡이 잡으리고 말씀하시네요.

굉장히 불쾌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