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70번기사님 난폭운전,불친절

백성운수

view : 232

업체명 : 백성운수

노선번호 : 70

안녕하세요. 백성운수입니다.

항상 저희 노선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백성운수 8054호 승무사원의 불친절 및 불편운행으로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해당 승무사원은 개별면담 및 소정 교육을 통해,

보다 친절한 승무사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도 관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원글]-----------------------------

 

 

2025.1.22.수요일 오전 12시쯤

 

경기78자 8054기사님 이런글 쓰는거 처음입니다.

버스 탓을 때 부터 어떤 학생이 내릴곳 벨을 못누른건지 정류장을 착각한건지 조금 늦게 기사님께 내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어차피 버스는 타는 승객들 태우느라 서있는 상태였고 버스 안은 조용했습니다. 근데 기사님이 말을 무시하고 그냥 출발 하셨습니다.

급출발 급정거 너무 심합니다.

(안그래도 친구랑 연락하면서 기사님 운전 이상하다고 말함)

승객분들한테 계속 앉으라고 불친절하게 말합니다.

(속으로 운전을 저런식으로 하니까 넘어져 다친 손님이 있었을거라 생각함)

가는 내내 계속 크락션 울리시고 앞 다른 차가 우회전해서 들어오는 상황이였고 제가 보기엔 기사님이 크락션 한번정도 울려도 안울려도 될 것 같았는데 진짜 빵빵빵빵빵 빠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이렇게 5초이상은 누르셨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사무실 전화받으면서 화내시더니 버스정류장에 아무도 없는데 정차를 해서 통화하심 승객중에 한분이 신고를 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거 보면서 아 역시 나만 이렇게 생각한건 아니구나 싶었어어요 

그렇게 화가 많으신 분이 손님들 태우고 운전을 어떻게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저 살면서 민원글 처음 써보는데 유난이 아니고 진짜 불쾌 했습니다. 기사님께 이 글 보여주시면 좋을거같아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