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기사 불친절

대원고속

view : 144

업체명 : 대원고속

노선번호 : 1112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1112번 이용간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배차간격은 최대한 유지 운행하는데 도로정체 및 교통사고로 지연정체 되는것에 대해서는 

고객분의 양회 부탁드립니다.

해당 승무사원은 친절 안전교육 및 승객 응대요령에 대해서 집중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배차간격 준수 및 승무사원의 친전 안전운행하도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평일 5~20분이던 버스가 배차시간이 너무 길어지고 50분이 넘도록 오지않아서 겨우 온 버스 기사에게 배차가 왜이렇게 늦어졌나 문의했더니(욕설x 반말x 고성x 단순히 물어본 질문이었음) 버스비 결제를 한 뒤 모든 승객이 다 탔음에도 불구하고 기사는 몇분간 버스를 출발하지않으며 방금 뭐라고 했냐?그게 내 잘못이냐? 회사에 따지라며 승객에게 소리를 질렀음

 

6771 1월 20일에 오후 5시경에 운전한 기사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