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캐리어 거부

경남여객

view : 213

업체명 : 경남여객

노선번호 : 4101

안녕하세요, 경남여객입니다.

우선 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겪으신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해당 영업소에 작성하신 내용을 전달하여

향후 비슷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 방안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캐리어 규정에 대해 다시 한 번 점검하고,

탑승 시 정확한 안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교육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캐리어 탑승 제한 하는건 알고 있었는데 그건 20인치 이상 캐리어 아닌가요...?

 

18인치 미니 캐리어입니다...

적혀있는 cm도 안 넘는데... 기사님이 캐리어만 보시고 탑습 안된다고 하시네요...

버스 앞에 적혀있는 크기 제한에 올려보지도 못하고... 그냥 캐리어라고 안된다고...

분명 서울 갈때는 됐었는데 왜 집 갈때는...?

한참 기다렸는데 결국 다른 버스 타고 갔네요...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건가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