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1000번 버스 불친절

명성

view : 339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1000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시간대 차량을 확인하여 내용 확인 후 교육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원글]-----------------------------

 

 

일산동구청에서 16일 5시 40분쯤 1000번 버스 승차하려고 했습니다. 2대가 같이 왔는데 앞차 기사님은 뒷차를 타라고 손짓하시고 가셨고 뒷차는 그냥 승객을 태우지 않고 정류장을 떠나셨습니다. 저번달에도 일산동구청 정류장에서 1000번 기사님이 그냥 가셔서 다음차를 기다렸고,  후에 1000번이 3대 같이 왔을때 앞차 둘다 떠넘기시도 3번째 차를 탔습니다. 한번이면 모를까 올때마다 이런건 너무한거 아닙니까?  승차거부로 결국엔 다른 버스 타고 갔습니다. 승차 거부 할만한 이유도 없었고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