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고객센터는 장식이세요? 전화를 받지를 않네 일을 안하시나

경기고속

view : 127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M5107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이용간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친전하게 전화 응대하도록 전파 및 교육 실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분실물 때문에 연락드렸더니 나중에 연락 준다면서 전화 오기는 커녕 받지도 않는 쓰레기 같은 고객센터 어떡하라는건가요?

 

분실물 기간 만료돼서 폐기 처분되면 책임 지실건가요?

똑바로 일 하세요

제가 전화건 시간이 부득이하게 일하시는 분들이 자리를 비우거나 하실 수 있죠

근데 여러시간대에 전화 드렸구요 합쳐서 전화 드린것만 100건은 족히 될 것 같은데

뭐하시는건가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