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부천88번 버스 불친절 신고

부천버스

view : 880

업체명 : 부천버스

노선번호 : 88

 


-----------------------------[원글]-----------------------------

 

 

1/5 6:45 분경 송내자이아파트 정류장에서 승차하였습니다

 

승차시 카드 태그 하고 복도로 이동하지도 않았는데 문을 닫더라구요

눈이 많이 오는 아침시간인데 다소 난폭하게 운전을 하고, 앞 승용차와 차선 변경하려던 차에 위협적으로 경적을 울려대더라고요

다른 승객이 하차 하려고 카드 태그중인데 문 닫힘버튼을 눌렀는지 수회 열렸다 닫혔다 한뒤 내렸습니다

그때부터 씨...는 정확히 들었고 씨x이라고 까지 했는지는 모르겠으나 씩씩 대면서 왜 이렇게 아침부터 짜증나게 하냐고 2번 정도 한거 같고요 다음 정류장에서 승객들이 타려 하자 빨리 올라오라고 했습니다

제가 내릴 차례가 되어서 카드 태그를 했는데 잘되던 카드가 그날따라 에러가 나서 안찍혔어요 다시 태그 했는데도 안되더라구요 기사님께서 " 그걸 왜 지금 대요? 짜증나게!!!!" 버럭하면서 얘길하네요 한마디라도 하면 시비 걸거 같아서 (애도 있고) 환승하차태그 못하고 그냥 내렸습니다

말했다시피 난폭하게 운전해서 좌우로도 흔들리고 있던 상황이라 정차 전에 나가다 다칠까 싶어 정차하자 마자 문 앞으로 나갔습니다

저 혼자만 있던것도 아니고 앞에 한분 그리고 제 아이가 내렸습니다 얼마나 빨리 내려야 한다는겁니까?? 그리고 대부분의 기사님들은 기다려 주시던데요...

환승 못해 요금 더 낸건 괜찮습니다 

기사님 인성의 문제인거 같습니다 대체 승객들이 뭘 얼마나 짜증나게 했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가고요

짜증이 났다고 해도 목적지까지 안전운행 하는게 소임인데 그런 사소한거에 그렇게 짜증나고 욕이 나올꺼면 다른일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배차시간때문에 급했던거라면 버스회사에서 간격을 조정하셨으면 합니다

아이랑 여행가던 길이라 기분 좋게 나섰다가 아주 안좋은 경험을 했네요

대부분의 기사님께는 항상 감사한 마음인데 승객한테 갑질하는 기사님은 처음이에요

꼭 그 기사님은 어떠한 조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내역 있으니 차량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경기71아3674)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