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무정차/3500

경기고속

view : 121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3500

안녕하세요 김이슬 고객님! KD운송그룹 성남권지사 입니다.

먼저 3500번 노선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접수된 민원내용의 정보가 부족하여 해당 차량의 무정차 여부를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이에 3500번 전 승무사원을 대상으로 주기적인 무정차 근절 교육을

실시하여 추후 3500번 노선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성남권지사 구미동영업소 031-716-7212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