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7770번 오후7시 20분쯤 사당역회차 난폭운전 신고

경진여객

view : 113

업체명 : 경진여객

노선번호 : 7770

안녕하세요 경진여객입니다.

 

승무사원의 난폭운전으로인하여 불편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해당사항  취업규칙에따라 조치하겠습니다.

 

교육조치하여 개선하도록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원글]-----------------------------

 

 

7770번 차번호 1501번 금일 오후 7시 20분쯤 사당역 회차버스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시내에서도 급정지 급출발해서 타고있던 모두가 좌석을 붙잡고 있었고요, 남태령->사당 진입할때는 버스전용차선 무시하고 일반차선으로 무리하게 칼치기 하려다가 사고날뻔했습니다 도대체 운전을 왜그렇게 하시나요? 심지어 남태령 내려가는 내리막길에서도 급정거하셔서 옆에 계셨던 아주머니는 손잡이에 이마를 부딪히셨습니다

 

안전운전 교육 요청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