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승차의사 무시

경기고속

view : 111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700-2

안녕하세요 고객님! KD운송그룹 성남권지사 입니다.

먼저 700-2번 노선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접수된 민원내용 확인하였으며 당일 1910호 차량의 무정차 여부를 확인하여

무정차로 확인될 시 해당 승무사원은 개인면담 실시 후 무정차 근절 교육을 실시하여

추후 무정차로 불편함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031-716-7212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