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정류장 미정차

성남시내버스

view : 135

업체명 : 성남시내버스

노선번호 : 220

안녕하세요.
성남시내버스입니다.
저희 220번 버스 이용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사실여부 확인후 해당 승무원은 정류장 진입 이후에 탑승객이 안전하게 탑승후 출발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불편에 사과드리며 앞으로 이러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1월 2일 저녁 8시 20분경

 

경기70아6766 220번 버스 

단남아파트 정류장 미정차로 

일정에 차질이 생겨 급하게 택시 탐

정류장에 다른 승객은 도로까지 나가서 제스처를

취했는데 정류장쪽 차선이동조차 시도안하고 1차선에서 바로 고가도로로 직진함

저녁 수업 늦을까봐 결국 택시탔는데 

어떻게 보상할꺼죠? 
당장 연락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