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1502번버스기사 욕설

협진여객

view : 123

업체명 : 협진여객

노선번호 : 1502

안녕하세요. 협진여객()입니다.

먼저 오늘도 저희 협진여객()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이용 중 불편을 드린점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해당노선의 기사 면담 및 운행기록 확인후 다시는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교육과 지도를 강화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말씀드리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6번버스 타려고 버정갔는데 전광판에 6번운행종료됐다고 떠있길래 진위역이라도 가야겠다싶어서 1502번버스가 내앞에서 멈춰있다가 출발하려고할때 내가 손흔들어서 태워달라는 제스쳐를함. 근데 버스가 세우는거임. 그래서 탔는데 아이진짜ㅡㅡ 이러고 내가앉아있을때도 나한테들릴정도의 목소리로'xx련'이라고욕함. 내가 내릴때쯤에도 혼잣말로 욕했음. 너무 불친절하고 타는내내 기분이 안좋았음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