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1148번 버스 탑승거부

경남여객

view : 78

업체명 : 경남여객

노선번호 : 5600

안녕하세요, 경남여객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금회에 발생되었던 민원은 정류소 바운더리에 있다 하더라도

정류장을 벗어난 것으로 간주 됨에 따라 승객 승차 시 정류소 외 승, 하차로

과징금 대상이므로 탑승을 못 시켜 드린 점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글]-----------------------------

 

 

오후 20시50분에 잠실역 정류장에서 용인방면 5600번이 신호 대기중이여서 타려고 달려갔는데 기사님이 문을 안 열어주셨습니다. 그래서 버스 문을 똑똑하니까 절레절레 고개만 흔들고 저 포함해서 세명 있었는데 승객을 더 안 태우고 그냥 가시더라구요. 자리가 41석인가 남았는데 뒤에 서있는 버스들은 승객들을 더 태우고 있는데 무슨 이유로 어떤 고집에서인지 승객을 안 태운건지 전혀 모르겠네요. 버스가 바로 앞에 서있는데 못 타고 20분을 더 기다려야하는 불편함을 겪어야해서 너무 화가나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적절한 조치 부탁드릴게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