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민원글 보존기간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250108 22:04 희성전자 (31142) 무정차통과
기흥여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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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기흥여객
노선번호 : 9
안녕하세요, 기흥여객입니다.
먼저, 저희 노선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최근 2025년 1월 8일 22:04에 발생한 무정차 운영 건에 대해 고객님께서 제기해 주신 민원에 대해 검토한 결과, 운행사원의 실수로 인해 예정된 정류장에서 정차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저희의 미흡한 사정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로, 고객님께 큰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저희는 이번 사안을 철저히 조사하여 유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운행사원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나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이번 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신뢰받는 기흥여객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