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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250108 22:04 희성전자 (31142) 무정차통과

기흥여객

view : 116

업체명 : 기흥여객

노선번호 : 9

안녕하세요, 기흥여객입니다.

먼저, 저희 노선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최근 2025년 1월 8일 22:04에 발생한 무정차 운영 건에 대해 고객님께서 제기해 주신 민원에 대해 검토한 결과, 운행사원의 실수로 인해 예정된 정류장에서 정차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저희의 미흡한 사정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로, 고객님께 큰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저희는 이번 사안을 철저히 조사하여 유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운행사원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나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이번 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신뢰받는 기흥여객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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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108 22:04 희성전자 (31142) 무정차통과하였습니다. 날씨도 춥고 늦은 시간인데 보지않고 통과 하다니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 버스는 배차시간도 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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