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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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민원글 보존기간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1월 3일 100번 첫차
성남시내버스
view : 111
업체명 : 성남시내버스
노선번호 : 100
안녕하세요.
성남시내버스입니다.
먼저, 저희 100번 버스 이용시 승무원의 불친절한 언행으로 인해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확인후 해당 승무원은 불친절관련 교육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안전하고 친절한 운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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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1월 3일 사기막골에서 시작되는 저상 6154 100번 버스 자동차검사소에서 탑승전 기사님께 "복정역 가나요?" 하고 간다는 답변을 듣고 복정역까지 35분이라는 소요시간을 걸려 탑승중 복정역이라는 안내방송 듣자마자 벨을 눌렀으나 하차 안해주시고 지나쳐 가길래 기사님께 "하차 안해주시나요?" 물어봤으나 돌아오는 답변은 "그때 누르면 늦어요 하차 못해요" 라는 대답이였습니다. 안내방송 목적이 여기가 어딘지 내려야 하는곳인지 아닌지 확인차 있는거 아닌가요? 기사님의 답변도 어이가 없고 결국 다음정거장인 장지까지 가서 전 8호선타고 복정까지 다시 와야 하는 번거로움을 겪었습니다 기사님의 태도도 기분이 안좋고 기사님말대로라면 버스 안내방송 운영을 바꿔야 하지 않나 싶네요 손님이 많았던것도 아니고 제가 탑승전 제가 희망하는 목적이를 밝힌바 있어서 만약 그런식이였다면 기사님이 미리 말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그렇지 못하더라도 말을 제탓처럼 말하시네요 처음 이용하는 승객은 모를수도 있는거 아닌가요?